스튜디오 카브 홈으로
 


고난 속에서도 긍적적인 마음을 가지면 복은 온다!

작품의 주인공 르브바하프 왕국의 철부지 막내왕자 ‘반’은 딱 요즘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모습이다. 부모님 밑에서 아무런 걱정 없이, 배고픔도 모르고 왜 자신이 공부를 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해도 없이 아무런 생각없이 살아왔었다. 적어도 르브바하프 왕국이 하루아침에 멸망하기 전까지는 말이다. 부모가 돌아가시고 가진 것을 모두 잃은 채 습격자에게 목숨마저 쫓기고 있는 상황. 이와 같은 생가하지 못했던 비극이 일어난다면 요즘의 청소년들은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까? 과연 이러한 위기상황이 나에게만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가?
하지만 이 작품을 통해서 보여주려는 것은 인생의 비극적인 상황이 아니다. ‘반’ 왕자는 어떻게든 다시 일어설 것이다. 주변사람과의 만남을 통해서 성장하고, 스스로의 인생을 선택할 힘을 키울 것이다.
‘르브바하프 왕국 재건설기’를 통해서 우리는 청소년들에게 의지를 가지고 자신의 인생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긍적적인 인생관을 진지하고 지루한 설교가 아닌, 개그를 통해 심어주고 싶다. 아무리 어렵고 암울한 상황이 오더라도, 훌훌 털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의지!
현대의 청소년들이 이 작품을 통해 인생에 대한 자신만의 긍적적인 가치관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작품개요

□ 작 품 명 : 르브바하프 왕국 재건설기
□ 장 르 : 엘레강스 로얄 환타지 대서사시를 위장한 개그 드라마
□ 형식 : TV 시리즈 30분 26편
□ 감 독 : 유재운
□ 제작시기 : 2006년 ~ 2007년
□ 제작 : ㈜스튜디오 카브

커버 페이지로시놉시스 페이지로   맨위로
 
Untitled Document

커버페이지
인트로
시놉시스
캐릭터
멀티미디어
이미지
스태프